본문 바로가기

큐슈 미야자키

[가고시마골프] 케도인골프 & 호텔 -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일본 10대 골프장

케도인 골프장 & 리조트

" 가고시마 골프투어 - 최고의 품격 골프텔 !!

( Kedouin Country Club & Hotel )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케도인 골프장은 일본 골프다이제스트애서 선정한 일본 베스트 골프장 10선에 선정된 명문 골프장으로, 첫 홀부터 도그렉 홀로 시작해 마지막 홀은 페어웨이가 넓은 직선 롱 홀로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남규슈 '도켄 컨퍼레이션컵' 대회를 개최와 일본 PGA대회를 10회 이상 개최한 한 수준급 골프장입니다.

 

이곳으로 2023년 10월 29일 부터 2월 말까지 대한항공이 운항을 다시 시작합니다.  코로나 이후 끊어진 항공을 다시 살려 주 3회 운항합니다.  ( 수, 금 2박 3일,  일요일 출발 3박 4일 일정구성 가능합니다.

 

 

 

 

골프 코스는 러프와 연못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고 그린은 넓지만 코스레이트가 높고 난이도도 높은 편입니다. 평탄한 언덕 코스이나 전체적으로 전장이 길며 벙커가 107개나 있어, 벙커와 연못을 피해 경기를 해야 합니다.

 

숲과 호반이 어우러진 호텔과 골프장, 노천 온천시설 등 최고의 리조트 골프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케도인 리조트는 평탄한 구릉지대에 조성된 총 7080야드, 18홀 규모의 명문 골프장이다. 넓은 페어웨이, 정교하게 설계된 벙커, 넓은 그린, 그리고 아름다운 연못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페어웨이로 카트 진입이 가능합니다.

케도인 골프장은 코린도그룹에서 운영하는 서서울 골프장의 자매골프장입니다 . 즉, 한국기업이 운영하는 한국골프장으로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케도인 골프코스

 


케도인 골프리조트

게도인골프 리조트는 골프장 바로 옆에 건설된 14층 원형구조의 리조트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골프코스가 잘 보이며, 폭포가 쏟아져 내리는 노천탕, 실외 수영장, 가라오케 등의 부대시설이 구비돼 있어 숙박 이외의 다양한 레저를 즐기기 좋습니다.

케도인골프 컨트리클럽 안내 영상

 

가고시마 골프 인스펙션 투어 후기 All that of Kagoshima Golf Tour

http://golftour.tistory.com/567 (클릭)

 

■ 골프텔 : 그린힐 / 케도인 / 교세라골프 & 호텔

그린힐골프 & 호텔 + 남큐슈골프장(클릭)

케도인(Kedouin) 골프 & 호텔(클릭)

교세라(Kyocera) 골프 & 호텔(클릭)

 

■ [품격]시로야마관광호텔 : 미조베, 치란. 다카마키골프장

미조베 (Mizobe ) 골프장(클릭)

지란/치란(Chiran) 골프장(클릭)

시로아마관광호텔 (Shiroyama Hotel ) (클릭)

 

 

가고시마 케도인 골프투어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