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슈 미야자키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골프여행 백과사전 - 호텔 & 골프장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골프여행 백과사전 - 호텔 & 골프장

 

■ 가고시마 간단 소개

가고시마시( 鹿児島市)는 규슈 남단에 위치해 있고, 후쿠오카시에서 남쪽으로 280km, 구마모토 시에서 남으로 150km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고시마 현의 현청 소재지로 남규슈의 중심 도시입니다. 과거에는 싸스마 번의 중심지였습니다. 1889년 4월 1일, 일본에서 최초로 시 제도를 시행했을 때 시로 지정된 31개 도시 중 하나이고, '동양의 나폴리'라고도 불립니다.

 기고시마 평균 기온

 

 

" 가고시마현에는 수준급 골프장이 많습니다. 가고시마현에는 약 30여곳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이곳 골프장들은 대부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코스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가고시마는 한국에서 1시간 30분 이내의  짧은 비행거리와 온천과 잘 관리된 골프장 등  미야자키, 구마모토 등과 함께 겨울철 골프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다 한겨울에도 눈이 내리거나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거의 없고, 연중 온화한 날씨를 보입니다. 연평균 기온은 약 18도이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져 따뜻한 겨울골프를 즐기려는 한국의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주요호텔과 골프텔을 중심으로 인기 높은 골프장을 두 회에 나누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고시마 주요 골프장과 호텔 위치 

 

 

■ 시로야마 호텔 가고시마 (https://www.shiroyama-g.co.jp/ko/)

가고시마 시내와 유명한 활화산 사쿠라지마, 그리고 웅대한 킨코완이 내려다 보이는 표고 108m의 높이에 위치한노천 온천을 보유한 디럭스 5성 호텔. 객실 365개를 보유한 큐슈지역 최상의 호텔.특히 전국에서 굴지의 아침 식사 뷔페가 이 호텔의 진가를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 냉장고 및 금고가 제공됩니다.  시로야마 호텔 가고시마에서 JR 가고시마 추오 역 및 덴몬칸 시내를 오가는 버스가 무료로 운행되며,두 곳 모두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시로야마호텔 관련 포스트 : https://golftour.tistory.com/566

 


⛳ 공항36 C.C. [Airport36 Country Club]

공항 코스(18H)는 명장 '진청파'가 골프의 원점을 표현하여 설계한 난이도 있는 챔피온 코스.요코가와 코스(18H)는 넓은 페어웨이에 카트를 타고 들어가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코스.플레이를 즐기는 것과 동시에 일본 큐슈의 활화산 사쿠라지마와 기리시마 고원의 풍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코스안내] 공항코스, 요코가와코스IN/OUT 2코스 / 36홀 / 13,680 야드/ 72 파

 

 

 

 

⛳ 다카마키 C.C. [Takamaki Country Club]

자연을 최대한으로 활용한, 플랫한 전략적 코스!다카마키 컨트리 클럽은 자연을 살린 설계로, 삼나무나 노송나무 숲이 누빈듯이 펼쳐져 있습니다. 연못 등과 같은 자연물 그 자체가 효과적인 장애물로, 몇 가지의 공략루트를 가진 전략적이고 평면적인 구릉코스인 점이 특징입니다.  [코스안내] IN, OUT 2코스18홀 / 6,071 야드 / 72 파

 

 

 가덴 G.C. [Garden Golf Club]

자연과 마주하는, 최고의 스테이지.표고 300m 자연 구릉을 살린 18홀. 얌전한 구릉코스. 페어웨이에 원형 그대로의 기복이 있다.자연 돌을 살려 일본 정원 같은 조형미를 더해 전반적으로 전략성을 높힌 코스입니다.  몇 번을  라운드해도 질리지 않는매력을 지녔습니다. 세계적인 골프장 설계자 그리함 마쉬의 작품.전체적인 거리는 그다지 길지 않기 때문에 클럽 선택이 스코어를 좌우합니다.  [코스안내] IN, OUT 2코스18홀 / 6,723 야드 / 72 파


 미조베 C.C. [Mizobe Country Club]

최상의 무대, 남쪽 섬에 피다.연못과 벙커를 가장 잘 조화 시켜놓은 코스로 전략성과 경관이 뛰어나며, 삼나무 숲으로 둘러 쌓여 자연미와 조형미가 절묘하게 융합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홀은 큰 연못을 사이에 두고 내려오며, 전체적으로 완만한 구릉 코스. 가고시마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일본 국내 무려 80여개의 골프장을 설계, 개보수한 제 1인자 코바야시 미츠아키의 걸작품, 미조베C.C.에 도전해 보십시오! [코스안내] IN, OUT 2코스 18홀 / 6,801 야드 / 72 파

 

미조베 호텔 포스트

https://golftour.tistory.com/564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품격골프장- 미조베골프장 MIZOBE CC

⛳ 미조베 / 지란 골프장 ⛳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품격골프 !! ( Mizobe Golf Club )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급 골프여행- ! ⛳ 미조베 컨트리 클럽 Mizobe Country Club ✔ 가고시..

golftour.tistory.com



 지란 C.C. [Chiran Country Club]

물과 빛과 녹지가 흘러넘치는 신 명문! 루트가 여러 가지가 준비 되어있어 플레이어 각자의 기량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구릉코스. 단, 버디를 노리려면 설계자가 의도한 루트와 구근이 아니면 어렵습니다. 코스가 플랫한데다 핀도 확인할 수 있어 쉬운 인상을 주지만, 까다로움이 숨겨져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바람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바람의 영항을 항상 염두에 두고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코스안내] IN, OUT 2코스 / 18홀 / 7,059 야드 / 72 파

 

 

https://golftour.tistory.com/565

 

[가고시말골프] 품격골프장 지란(치란 知覧) 골프장

⛳ 지란 골프장 & 시로야마호텔 ⛳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품격골프 !! ( Chiran Golf Course )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3색골프 ! ✔ 치란 컨트리 클럽은 가고시마..

golftour.tistory.com

 

 

 

■ 호텔 키리시마 캐슬(Hotel Kirishima castle) 

   개업 40주년을 넘맞은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온천 호텔.  2018년 봄, 가고시마현 현민에 의해 '우리들의 호텔'로 선정되었습니다.전 객실이 54㎡의 넓직한 공간을 뽐내고 있습니다. 더욱이 객실 방향이 모두 남향입니다.  산해진미가 듬뿍 담긴 뷔페 식당이 이 호텔의 자랑입니다.  호텔 독자적으로 원천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풍부한 유황의 천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키리시마 G.C. [Kirishima Golf Club]

1월 평균 최고기온 9.6도(가고시마 시내 12.5도) 7월 평균 기온 23.6도의 최적의 날씨를 자랑힙니다.  키리시마 국립 공원 안에 위치하여 사쿠라지마와 긴코완 고원을 조망할 수 있는 고원코스. 사쿠라지마의 분연을 보면서 내려다보는 조망이 아름답고 훌륭합니다.

코스는 손수 만든것이고 비교적 플랫한 편입니다. 나무가 많아 트러블샷도 자주 일어납니다.[코스안내] IN, OUT 2코스 / 18홀 / 6,781 야드 / 72 파

 

기리시마 골프장 포스트 

https://golftour.tistory.com/563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3색골프여행-기리시마/공항36CC+ 기리시마국제호텔

⛳ 기리시마 골프장 & 기리시마 국제호텔 ⛳ " 가고시마 골프투어 최고의 가성비 !! ( Kirishima Golf Club & ) ✈ 편안하고 잘 관리된 골프장과 가고시마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리시마호텔+ 3색골프 ! ( 60..

golftour.tistory.com

 

 

 

■ 백 수 관  (http://www.hakusuikan.co.jp/kr/) 

전국 여관 3만 9천 개 중 온천, 음식, 객실, 정원 등 모든 부문에서베스트 10 및 종합순위 3위에 등극한 격조 높은 여관식 호텔.일본 전통이 구석구석 스며들어 있어 노스탈지아를 자아냅니다.검은 모래 찜 온천, 일본 온천 역사를 말해주는 겐로쿠(元綠)온천, 그리고 정원이 압권이다.2004년 노무현 대통령과 일본 수상과의 한일 정상회담이 이곳에서 열려 우리에게 친근감을 더해줍니다. 

 

 

 


⛳ 이부스키 C.C. [Ibusuki Country Club] 

아름다운 경관과 골프 팬을 매료시킨 이노우에 세이지가 설계한 명문 코스!사츠마 반도의 최남단 카이몬다케의 산기슭에 위치하여 웅대한 코스를 지녔습니다. 플레이 중에는 모자의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는 정통파 골프장이며, 어느 정도 골프를 안다는 분들에게 가장 먼저 권하는 골프 코스. 

자연 지형을 살린 레이아웃으로 경관이 뛰어나며, 모든 코스가 전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프장 설계의 거장 이노우에 세이이치가 토너멘트 개최를 의식하고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1981년, 24년에 걸쳐 세계의 톱 플레이어들이 모여든 카시오 월드 오픈 대회가 개최된 명문 골프장입니다. 
[코스안내] IN, OUT 2코스 / 18홀 / 7,151 야드 / 72 파 

 



 지란 C.C. [Chiran Country Club] 

물과 빛과 녹지가 흘러넘치는 신 명문!  루트가 여러 가지가 준비 되어있어 플레이어 각자의 기량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구릉코스.  단, 버디를 노리려면 설계자가 의도한 루트와 구근이 아니면 어렵습니다. 코스가 플랫한데다 핀도 확인할 수 있어 쉬운 인상을 주지만, 까다로움이 숨겨져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바람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바람의 영항을 항상 염두에 두고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코스안내] IN, OUT 2코스 / 18홀 / 7,059 야드 / 72 파

 

 

 

 

[가고시마골프] 가고시마 골프여행 백과사전 2- 골프텔 & 골프장


 

▣ 가고시마 골프여행상품 보기(클릭)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https://goto.kakao.com/@golftour

 

☎ 오케이골프(더존투어) 
Tel: 1644-6578 
과장 우정희 010-3621-6578 
차장 이혜원 010-7236-6578 

http://www.okgolf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