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슈-관서

[일본여름고원골프] 데일리구조 골프 & 리조트

  구조 바강스 무라호텔( 구조고겐호텔) &  데일리 구조 CC (Daily Gujo Country Club)


 데일리구조CC는 1980년 7월에 개장한 유서 깊은 곳으로 기후현에 위치해 있습니다.(나고야 공항이용 ) 총 9680야드 27홀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해발 1,100m의 히루가노 고원에 위치한 리조트 코스로 여름 평균기온이 약 26도로 골프 라운딩에 최적의 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조  데일리 구조 CC (Daily Gujo Country Club)

 스즈키 겐지로가 설계한 코스는 고원의 자연지형을 탁월하게 활용해 디자인했습니다.. 연못, 자작나무, 낙엽송, 삼나무 등 수목림으로 둘러싸인 골프장은 자연과의 경계가 모호할 정도로 뛰어난 자연미를 드러냅니다. 나무로 구분돼 있는 각 코스는 하쿠산 연봉과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조경미를 뽐냅니다. 

 골프장은 레이크, 리버, 마운틴의 3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지루함 없이 늘 새로운 마음으로 라운드 할 수 있습니다. 

 마운틴코스는 데일리 구조 CC의 챔피언 코스로서 대파노라마 처럼 펄쳐진 하쿠산연봉을 조망하며  자작나무로 덮힌 아름다운 숲을 즐길수 있는 코스입니다.

 레이크 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탄하고 무난해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코스이고, 리버코스는 계절마다 다채롭게 변화는 수풀림과 아름다운 풀꽃으로 둘러 싸여 있는 코스입니다.    

   


  구조 바강스 무라호텔( 구조고겐호텔) 


 골프장과 인접해 있는 데일리구조CC의 호텔은 리조트형 고원호텔입니다. 호텔 앞은 박력 넘치는 하쿠산 연봉이 눈앞에 펼쳐져 있고, 한여름에도 고원 특유의 청정하고 서늘한 공기와 평화로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바쁘게 움직이던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힐링의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곳입니다.

✔ 호텔에는 노천온천을 비롯해 레스토랑·커피숍·노래방·매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저녁식사는 4300엔으로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카이세키 요리와 최상급 육질의 소고기와 새우·오징어 등 바비큐가 매일 바뀌어 제공되어 데일리구조CC를 찾는 골퍼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 카네마츠 데일리구조CC 대표이사
힐링 라운딩, 특별한 만찬…한국 골퍼를 위한 선물까지
 

"데일리구조는 해발고도가 1100m가 넘어 공기가 깨끗하고 시원해 힐링 골프를 할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가네마쓰 데일리구조CC 대표이사는 "데일리구조가 위치한 히루가노 고원은 8월 초 한낮기온이 27도 정도로 해발고도가 높아서 홋카이도보다 더욱 시원하다"고 말했다. 무더운 더위를 피해 한 여름에도 시원해 라운딩을 즐기기 무척 좋은 곳이라고 강조했다. 

더욱이 바로 앞에 보이는 3500m의 하쿠산 봉우리를 바라보며 날리는 샷은 일본 내 어느 골프장에서도 느낄 수 없는 최고의 라운딩을 선사한다고 그는 설명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과 석식, 클럽하우스의 점심 모두 일품요리여서 골퍼들 입맛을 살리기에 제격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최고 육질의 소고기와 새우, 소시지 바비큐를 시원한 맥주와 곁들이면 최고의 저녁 만찬 일품요리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또 그는 한국인 골퍼를 위해 주중에 9홀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것은 골프를 좋아하는 한국 골퍼들에게 큰 선물이라고 말했다. 



  구조 바강스 무라호텔( 구조고겐호텔) &  데일리 구조 CC 동영상 


 데일리구조 골프여행상품 보기 

http://bitly.kr/dailyguzo




출처: http://golftour.tistory.com/609?category=514826 [오케이골프투어 [해외골프투어 & 골프장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