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슈-관서

[우베골프] 서일본 최대의 우베72 골프장 - 료칸온천에서 힐링 골프를!

서일본 최대의 우베72 골프장 - 료칸온천에서 힐링 골프를!  


 야마구치 우베 72 골프장 개요 

   야마구치현에 위치한 우베72 C.C는 총 72홀 규모의 골프장을 보유한 일본 10대 명문 골프클럽입니다. 일본에서도 오랜 전통, 아름다운 경관 등으로 명성 높은 골프장입니다.  1993년 최경주 선수가 일본 JPGA 우베 오픈에 출전해 우승하면서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졌습니다. 분지에다 지역 특성상 겨울철에도 10~15도의 온화한 기후를 유지해 일년 내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베 72 C.C’의 가장 큰 강점은 4일 이상의 일정에도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베 72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72개 홀, 총 4개 코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년이케 동코스(7,053야드 파72), 만년이케 서코스(6,844야드 파72), 아지스 코스(7,170야드 파72), 에바타 코스(6,981야드 파72)로 구성된 4개 코스는 각각 코스별 자연적 특색과 난이도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3박4일 이상 일정을 계획해도 전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또한 각 코스 내 클럽하우스를 갖췄으며 모든 코스가 골프 대회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챔피언 코스’인 것도 특징입니다. 덕분에 각기 다른 네 곳의 골프장을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년이케 동코스 


⛳ 만년이케 동코스 | 18Hole / 7053야드 / 파72

✔만년 연못의 아름다운 호반을 이용한 만년 연못 동쪽 코스의 개장은 1967 년 6월 7일, 당시 일본의 총리의 시구를 시작으로 오픈했습니다.

✔ 만년 연못 동쪽 코스중 가장 아름다운 홀은 심볼 마크가있는 12 번 숏홀입니다. 감동과 흥분을 안겨주는 만년 연못 동쪽 코스는 만년 연못의 호반을 둘러싼 사계절의 변화 무쌍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언제나 이곳을 찾는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야마구치현은 도쿄가 속해있는 혼슈섬의 가장 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은 분지형이라서 겨울철에도 10~15도 정도를 유지하며 온화한 기후를 보인다. 일본최남단 지역과 같은 기온이지만 체감온도는 더 높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 만년이케 동코스 소개영상

https://youtu.be/7WqgfNLN_qo



 만년이케 서코스



⛳ 만년이케 서코스 | 18Hole / 6844야드/ 파72
✔ 1975 년에 목장을 이용하여 조성한 우아한 코스로 페어웨이를 완만하게 디자인 한 비교적 평평한 코스입니다.



✔ 우베 토너먼트의 무대는 물론 일본 여자 오픈의 무대가 되어 전국에 알려졌고 초보자나 여성에게도 잘 맞는 비교적 쉬운 코스입니다. 코스는 연못과 벙커가 효과적으로 배치되어 스릴있는 라운딩을 즐길수 있습니다.

🔊 만년이케 서코스 소개영상

https://youtu.be/coZli2clMS8


 아지스 코스


🔊 아지스코스 소개영상
https://youtu.be/6NFL0RKzWFc





 에바타 코스


⛳ 에바타 코스 | 18Hole/ 6981야드 / 파72

✔ 2000년 오픈한 곳으로 빛과 그림자의 마술사로 불리는 로버트 볼래키가 설계하였으며 연못과 습지대, 벙커를 과감히 배치한 전례없는 독창적인 코스로 골퍼들에게 큰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 전략상의 높이와 페어웨이의 기복에도 주의가 필요하지만 공략 루트가 많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각자의 역량에 따라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수 있는 멋진 코스입니다.



🔊 에바타코스 소개영상

https://youtu.be/oKIJDux_Egg



 야마구치 유다온천 호텔 카메후쿠

    ( 山口 湯田温泉ホテルかめ福) 

  山口県山口市湯田温泉4-5 야마구치현 야마구치시 유다온천 4-5


이용객실

화실 또는 화양실 기준 (최대 5~6인까지 사용 가능)


식사 및 온천

석식은 레스토랑에서 카이세키로 제공 (아래의 사진은 예시이며기간 및 계절에 따라 메뉴가 변경  됩니다 )

조식은 레스토랑에서 뷔페로 제공 (티업시간에 따라 도시락으로 대체될 수 있음) 

  자쿠지사우나 골프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총 12종류의 온천시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깔끔하고 고즈넉한 일본 정원 풍경과 함께 자연속에서 온천을 즐길수 있는노천온천탕도 자랑중의 하나입니다. 라운딩 후의 피로를 자연 숲속에서 힐링하며 누리는 노천탕의 행복은 누려본 사람만이 알수 있을 것입니다.


■ 유다온천

✔ 유다 온천은 일본 천황이 자주 휴양을 즐긴다고 하여 골프마니아 사이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유다온천은 800년전에 흰 여우가 상처를 치료하는 모습을 보고 지나가는 승려가 우연히 온천을 발견하게 되었다는 유래가 있습니다.

✔ 세계 굴지의 라듐온천수가 원기회복,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고 특히 암석온천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라듐함량을 자랑하고 있어 신경계통의 질환과 여성의 피부에 특효라 전해지고 있어서 일본인들도 즐겨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 온천후에 일본 전통 요리집에서 맛볼수 있는 사케와 맥주, 제철 요리는 일본 골프의 더할수 없는 행복을 느끼게 할것할 것입니다

 http://www.kamefuku.com/



 [우베직항] 에어서울 AIR SEOUL 항공 



 아시아나항공의 두번째 LCC 에어서울 
  ✔ 아시아나항공이 100% 출자해 설립한 항공회사로, 아시아나항공의 지식과 기술, 노하우를 전수받아 탄생. 

■ 안전
 ✔ 에어서울은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공사로 세계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최신 항공기를 도입
 ✔ 기령이 평균 3년 정도밖에 되지 않아, 기체 결함, 정비 지연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 에어서울은 정비를 아시아나항공에 100% 위탁하고 있어  LCC임에도 불구하고 아시아나항공 수준의 정비를 받는다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유례가 없는 일입니다.
 

■ 넓은 좌석 간격
 ✔ 에어서울의 항공기는 앞뒤 좌석의 간격이 31~32인치로 타 LCC 항공사에 비해 넓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http://japangolftour.modoo.at/?link=dufhq3zc




 💥 72홀의 훌륭한 골프장+온천료칸+식도락 💚


우베직항편 에어서울을 이용한 편안한 일정 ( 수하물 23Kg )

총72개 홀로 구성된 우베72 골프장 이용, 매일 다른 골프장 이용

전일정 전동 카터피 포함

전일정 조/중/석식 포함으로 부대비용

- 중식 ¥1,200/인/회 식권 제공

- 석식 카이세키 정식 2회 제공

천연 온천욕후 일본정식 (카이사키)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지역 특성상 겨울철에도 10~15도의 온화한 기후를 유지해 일년 내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매력 가득한 상품입니다.


🔊 드리는 말씀

9홀 추가요금은 ¥2,500/인 부터~

(코스별,주중/주말요금 상이)

캐디는 의무사용이 아닙니다.

이용 코스는 아지스/에바타이케/만년이케 서코스 3개이고ㅡ

만년이케 동코스를 지정하실 경우는 비용이 추가되고 캐디의무사용 조건입니다 .



🔊[월/토요일 출발] 2박3일 일정표

 ✔  https://goo.gl/oTeoke


🔊[ 수요일 출발] 3박4일 일정표

 ✔ https://goo.gl/GBFcTG


■ 우베 72 골프코스 안내

 ✔ http://japangolftour.modoo.at/?link=68on0hee


■ 야마구치현 우베시 일기예보

 ✔ https://goo.gl/zbJxPB


  우베 72 골프클럽 소개영상   





  일본에서 골프 즐기기- 외국인을 위한 일본골프 안내   



야마구치현 우베 72 골프투어 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www.okgolftour.co.kr 

#우베골프,#우베72골프,#우베72골프장, #야마구치우베골프장,#후쿠오카골프,#규슈골프여행, #일본겨울골프여행,#일본봄골프여행,#일본골프여행,#일본우베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