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후쿠오카골프] 사시사철 라운드가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추천

사시사철 라운드가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추천

후쿠오카는 연평균 기온이 16도로, 겨울 골프여행을 떠나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이면 닿는 가까운 곳이란 점도 빼놓을 수 없어요.
또한, 후쿠오카 골프여행은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국제대회가 열리는 수준급 골프장도 많아
다양한 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랍니다.

<후쿠오카 골프여행 상품 미리 만나러 가기>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후쿠오카 골프여행 후기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후쿠오카 세븐힐즈 G.C에서 즐겼던 후쿠오카 골프여행의 매력을 소개해 드리죠.

우선 친구들과 모여 인천공항에서 항공편으로 후쿠오카로 출발하였는데요.
짧은 비행거리라 작은 항공기 기종일 거라 생각했는데..의외로 보잉 777-300이었어요.
좌석 앞에 개인 모니터, 간단한 기내식(일본식 차가운 덮밥)이 나와 기분좋은 출발을 하였어요.
총 비행시간은 55분, 제주도 가는 시간과 비슷하게 걸려 새삼 일본이 가깝다는걸 느꼈죠.

후쿠오카 공항의 첫인상은 작지만, 매우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었어요.
모든 안내가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으며, 외국인들을 위한 도우미가 항시 대기,
출입국 신고서 작성부분에 빠진 내용이 없는지 미리 체크 해주어 빠른 수속이 이루어졌어요.
후쿠오카에 도착해 짐을 찾아 나가는데 20분도 소요가 안되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저녁 도착으로 바로 호텔로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있는 사톤 호텔 하카타 시티 호텔을 예약하였어요.
이 호텔은 가격대비 호텔이 좋다고 평이 나 있어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일본의 타 호텔들 처럼 객실은 작으나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었어요.
100m 안에 편의점 2곳, 바로 호텔 앞에 이자카야, 버스정류장 등 편리한 시설이 있어 좋았답니다.
특히 호텔 대표이사가 한국인이라 정이 가는 호텔이었답니다.

다음날 저희 일행은 호텔에서 약 5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세븐힐즈 G.C로 향했는데요.
이곳도 저희가 묵은 호텔과 마찬가지로 한국인이 경영하는 골프장이라고 해요.
일단 식사를 하기 위해 레스토랑에 들어갔는데...
한국인이 경영하는 골프장이라 메뉴가 한국어로 되어 있을거라 예상했는데.
메뉴판에는 한국어가 없었어요. 그러나 메뉴마다 사진이 첨부되어 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식사 후 저희 일행은 클럽하우스를 쭉 한번 둘러 보았는데요.
일층에는 프런트데스크, 레스토랑, 레이디 룸, 회의실, 프로샾이 있었으며,
2층에 락커룸, 샤워실, 대욕장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이제 거의 티업 시간이 다 되어 락커룸에서 서둘러 옷을 갈아 입고 필드로 나갔어요.
이 골프장의 특징은 IN코스, OUT코스의 설계자가 다르다는 것인데요.
전형적인 산악형 코스로 언듈레이션이 심하고 코스 옆으로 가파른 낭떠러지가 있었으며,
헤저드도 곳곳에 배치 되어 있어 결코 쉽지 않은 코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스마다 양 옆으로 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져 있는 나무가 너무 인상적이였으며,
페어웨이 군데 군데 바위와 잘 어우러진 조경 등은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었답니다.
그렇지만 그린은 한국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빠른 그린으로 퍼팅에 어려움이 있었으며,
파3홀의 경우 그린 앞에 커다란 헤저드가 있거나 숲이 우거진 낭떠러지 구간을 조성해
초보 골퍼의 경우에는 시각적인 불안함으로 많은 실수를 하게 되는 코스였답니다.

지금까지 세븐힐즈 골프장에서 즐겼던 후쿠오카 골프여행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후쿠오카는 제주도를 가는 기분으로 가볍게 골프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에요.
겨울골프를 즐기기에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후쿠오카로 떠나는 골프여행은
믿을 수 있는 하나투어의 골프 전문 여행상품을 이용해 보세요.

▼하나투어 후쿠오카 골프여행 상품 자세히 보러가기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For More Information Golf Tour

[ 스마트폰에서 그림을 누르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