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사키

[나가사키골프] 나가사키 노모자키 골프 & 리조트

[나가사키골프] 나가사키 노모자키 골프 & 리조트


노모자키 골프클럽은 나가사키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한 명문 골프장으로 18홀 코스입니다. 노모자키 빌라가 함께 있어서 이동없이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천-나가사키 직항편은 에어서울이 주 3회 ( (화/금.일요일) 운항하고 있습니다.  이 일정을 맞추기가 힘들면 매일 항공편이 있는 후쿠오카로 들어가 육로로 이동하면 됩니다. 육로 이동시간은 약 2시간이 소요되지만 늦은 귀국편을 이용해 마지막날에도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나가사키 노모자키 골프클럽(野母崎ゴルフクラブ) 위치

345 Wakimisakimachi, Nagasaki, Nagasaki Prefecture 851-0506  Japan / +81 95-895-3000


나가사키 노모자키 골프클럽(野母崎ゴルフクラブ)


 골프클럽 개요 

- 개장시기: 1997년 06월

- 골프코스: 18 Holes / 72 Par / 6622 yards

- 캐디: 無

- 전동카트: 有

- 전화: 81-95-895-3000 / - 팩스: 81-95-895-3370

- 교통: 나가사키 공항에서 약 45간 거리, 후쿠오카 공항에서 약 2시간 40분 거리


노모자키 골프클럽은 일본의  유명한 골프장 디자이너 카토슌스케 설계헤 1997년 개장한 코스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최대한 존중하고 가능한 원래 그대로의 수목과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완성도 높은 링크스코스 입니다. 


세계의 명코스들 처럼 노모자키 골프클럽은 천혜의 자연 경관과 나가사키 반도의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지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섬들과 신비롭기 까지한 푸른 바다와 하늘, 신록의 나무와 부드럽게 살랑이 바람......  이 아름다운 나가사키의 자연을 담아내고 있는 노모자키 골프클럽은 단순히 골프만 즐기는 곳이 아닙니다. 골프를 통해 마음의 여유와 안식을 찾으며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 입니다.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감동을 드릴 것 입니다. 

"오양건설(펜타-오션) 레이디스 토너먼트"를 개최하면서 일본에서 "서(西)쪽의 카와나(川奈)"라는 애칭으로 최고의  명문골프장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카와나(川奈) 코스 : 후지산 부근 시즈오카(静岡)에 위치하고 있는 바닷가의 자연지형을 그대로살린 川奈골프장의 후지코스(富士)는 골프장을 손으로 만들어서 더욱더 역사와 전통의 코스로 통하는 언제나 세계 100대 코스에 선정되는 일본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노모자키코스가 "서(西)쪽의 카와나(川奈)"라는 애칭은 카와나코스와 견줄 수 있는 훌륭하다는 뜻입니다 !!



 

나가사키 노모자키 (野母崎) 리조트

노모자키 빌라(Nomozaki Villa)

 

▶객실 안내 : 리조트 객실 24동, 48객실(1빌라 2개룸-A.B룸으로 구성/4인2실)

▶객실구비용품 : 취사가능(냉장고. 전기렌지. 전자렌지. 식기 등 각종 취사도구 완비)

샴푸,린스,바디클렌저,비누,칫솔,샤워캡, 빗,드라이기,슬리퍼(객실전용),잠옷

▶부대 시설 :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그늘집 2개소, 사우나, 골프연습장(270야드/10타석)


노모자키빌라는 푸른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선셋빌라 단지와 드넓은 필드가 눈앞에 펼쳐져 있는 선라이즈 빌라단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노모자키빌라는 이국적인 외관과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설계된 독립적이고 격조 높은 휴식처입니다.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품격으로 가득한 곳. 휴식하는 곳. 즐기는 곳. 어느 한곳이라도 격조와 품위가 베어 있어야한다는 것이 노모자키 골프클럽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나가사키 노모자키 골프 투어 상품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EgYE

카톡문의 & 골프투어 정보



#일본골프투어,#일본규슈골프여행, #일본나가사키골프,#나가사키골프여행,#나가사키노모자키골프장,#노모자키골프장,#나가사키최고골프장,#나가사키한국골프장,#일본겨울골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