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슈 미야자키

[아소그랑브리오골프] 구마모토 아소그랑브리오 골프 투어 후기

[구마모토 아소그랑브리오 골프투어 후기]

지난주 구마모토 아소그랑브리오를 다녀왔습니다. 겨울의 끝 자락에 옷깃을 여미며 인천공항을 나섰는데 한시간 이십분거리의 규슈는 이미 봄기운이 완연했습니다. 



♣  골프코스 

아직 잔디는 제 색갈을 찾지 못했지만 훌륭한 코스 레이아웃과 빠른 그린, 아소산을 둘러싼 외륜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멋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동코스 / 서코스 각각 18홀로 일본에서는 보기 드물게 36홀 코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동코스는 카터도로를 따라 자동으로 운행하는 5인승 카터를 이용하고 / 서코스는 2인승 카터를 이용해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 그다지 힘들이지 않고 27홀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식도락 
북해도 이상의 푸짐한 대게요리와 아소 적우(Red Bull)의 소고기 맛은 참 일품이었습니다. 


2천엔을 추가하면 모든 쥬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저 같은 맥주 애호가에겐 더 없는 즐거움이었습니다^^



180실 호텔을 일반관광객에도 개방하고, 모기업이 많은 호텔을 운영하고 있어서 신선한 식자재를 저렴하게 대량구매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는 매니저의 설명. 금액대비 훌륭한 식사품질의 궁금증이 해소되었습니다.


♣  아소그랑브리오의 자랑 - 활화산 아소산에서 쏟아지는 온천
아소 활화산에서 쏟아지는 원천수를 이용하는 두개의 온천탕은 27홀 라운딩후의 피로를 씻어내기에 그만이었습니다. 무제한 맥주 서비스에 취했던 전날의 숙취해소엔 더할 나위가 없었구요.



♣  사카모토 요정






♣  골프투어 상품 기획과 마케팅
한번 가보지 않고, 라운딩해 보지 않고 골프상품을 판매하기가 쉽지 않고 부담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런점에서 일본은, 특히 이곳 아소그랑브리오는 어떤 분이 가셔도 전혀 걱정되지 않을 듯 합니다.

우선, 짧은 비행시간(1시간20분), 가까운 이동거리(35분), 동/서 36홀 골프코스, 180실의 4성급 호텔과 휼륭한 식사, 물 좋은 온천, 사카모토 요정 일본정식(4박 이상) 등 어러가지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국내공급사와 이곳 총지배인과의 오랜 인연과 신뢰에 기반한 차별화된 서비스 - 일본 내국인이나 중국, 타이완 고객들 보다 우리나라 고객을 먼저 고려하는 점 -을 생각하면 일년 열두달 내내 걱정없이 가셔도 좋을 상품인 듯 합니다




♣  항공편 (미야자키, 가고시마, 구마모토) 


 아소그랑브리오로 오는 항공편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구마모토직항 ( 이동거리 35분):  2017년 4월2일~ 10월 26일까지 에어서울 취항 ( 목/일 2회 출발)


2, 후쿠오카공항 - 매일운항 ( 이동시간 2시간 :  송영문제로 최소 4인 이상 출발가능 )





□ 지도로 본 아소그랑브리오 골프 & 리조트   





아소그랑브리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소그랑브리오 여행상품 둘러보기


 [ 목요일 출발] 3박4일 일정표

https://goo.gl/uegVx2

[ 일요일 출발] 4박6일 일정표
https://goo.gl/6ug7nF


 


🔘 아소 그랑브리오 골프투어 제안서 
http://me2.do/GnxB8nAV

🔘 아소 그랑브리오골프리조트 동영상보기 
https://youtu.be/yXH3R9tgahE?list=PLcgfOjznY6O7bwhsm6VqErCsjd_svkMOq


골프투어 견적의뢰 
http://goo.gl/JoESS6


문의 : 오케이골프투어 [더존투어] 
☎ 1644-6578 /010-5338-6513 

★오케이골프투어 카톡친구맺기 
https://goto.kakao.com/@golf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