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규슈온천골프] 아마가세 온천 컨트리클럽 & 우키하 온천 호텔

아마가세 온천(天ヶ瀬温泉)

오이타 현 히타시의 온천으로 쿠스가와 강(玖珠川) 주변 계곡의 온천입니다.
유후인 온천(由布院温泉), 벳부 온천(別府温泉) 과 함께 분고 오이타의 3대 온천(豊後大分の三大温泉) 중 하나로 온천의 수질은 일본에서도 으뜸가는 온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록으로는 1,300년 전인 일본의 나라 시대(奈良時代)의 문헌에 기술되어 있으며 약 3천년 전에도 온천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가세 지역을 가로지르며 빠르게 흐르는 쿠스가와 강 주변에는 다섯 곳의 노천 온천이 있으며 모두 누구나 자유롭게 들어 갈 수 있는 남녀 혼욕 온천 입니다. (입욕비 100엔)

강에서 수영을 하다 추우면 강 주변의 모래를 파고 고인 뜨거운 물로 몸을 데웠다는 것이 이 온천의 시작이며 수질이 좋아 치유온천으로 알려져 옛 부터 요양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아마가세에는 공공 노천온천이 5곳 (에키마에 온천 駅前温泉, 야쿠시유 薬師湯, 진덴유 神田湯, 마스지로 온천 益次郎温泉, 츠루마이노 유 鶴舞の湯)이 있으며 어느 곳이나 남녀 노소 자유롭게 들어가 혼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은 각각 100엔)

노천 온천은 옷을 갈아 입는 곳만 칸막이가 쳐저 있으며 온천은 아무런 장치없이 완전 개방되어 있습니다.


아마가세 온천 컨트리클럽 (AMAGASE ONSEN COUNTRY CLUB)

아마가세 온천CC는 자연 그대로를 최대한 살리는 철학으로 절묘하게 코스를 설계하여 라운드를 하면서 오이타현의 때묻지 않은 자연 환경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OUT코스에서 전망할 수 있는 만년산과 IN코스에서 바라보는 석가악의 전망이 일품입니다.

 

페어웨이에 카트 진입이 가능하여 편안하게 라운드 하실 수 있으며, 5분 거리에 큐슈 3대 온천으로 알려진 아마가세 온천이 있어서 라운드 후에 온천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마가세온천 골프클럽은 접근성이 좋아 후쿠오카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코스입니다. 골프장 운영 전문회사인 아코디아에서 운영하는 수준급 코스입니다.


코스규모 : 18홀/72파/6459야드
개장일 : 1967년
대표전화 0973-57-2340
주소 大分県日田市天瀬町桜竹841-21
코스타입 : 산악형
잔디종류 :페어웨이 : 기타(노시바) / 그린 : 양잔디
대욕장 / 실내온천, / 노천온천 / 운영시간 13:00 ~ 17:00
이동시간 :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15분 소요


약간 좁아 보이는 느낌을 주는 11번 홀은 그린의 위치가 뚝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벙커에 빠뜨리기가 쉬우며, 8번 홀은 짧은 듯이 보여 공략이 가능할 것 같지만 그린이 포대그린 이어서 거리 조절에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가세 온천수는 1300년전에 발견한 온천으로 키쿠치 온천과 같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수로 골프장 클럽하우스 욕탕도 이 온천수를 이용하여 손님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포토 갤러리

우키하 호텔

우키하 호텔(본관)
소재지:〒879-4202大分県日田市天瀬町赤岩3-5
연락처 : 0973-57-3171

 


1300년된 유황온천을 제대로 맛볼수 있는 호텔로는 대욕장과 노천온천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료칸의 최고 서비스로 만족을 느낄수 있는 조용한 료칸이 며 한층 업 그레이드 된 카이세키요리는 깔끔하면서 정갈함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객실: 일반화실, 화양실 23개실

 

온천의 본고장 큐슈의 3대 온천으로 손꼽히는 아마가세 온천지대 위치한 우키하 호텔은 대욕장과 노천온천을 겸비하고 있으며, 일본 료칸 특유의 조용하고 정갈한 서비스와 함께 1,300년 된 유황 온천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이세키 요리와 함께 일본 전통 온천을 경험 해보세요. 

 

온천의 본고장 큐슈의 3대 온천으로 손꼽히는 아마가세 온천지대 위치한 우키하 호텔은 대욕장과 노천온천을 겸비하고 있으며, 일본 료칸 특유의 조용하고 정갈한 서비스와 함께 1,300년 된 유황 온천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이세키 요리와 함께 일본 전통 온천을 경험 해보세요. 


우키하 호텔 & 아마가세 온천지역 지도 

 

 

 온천지역  번화가 안내도  

 

 아마가세 온천 안내 영상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홈페이지 : www.okgolftour.co.kr
📎이메일 : par@golftour.biz
📎 카카오채널 https://goto.kakao.com/@golf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