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추천골프투어

[도쿄골프] 나리타 유락조 온천 3색 품격 골프여행

[도쿄골프] 나리타 유락조 온천 3색 품격 골프여행 

 

 

도쿄 주변에도 훌륭한 온천 이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도쿄의 관문인 나리타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인터내셔널리조트호텔 에는 ' #유락조 ' 라는 온천테마 설비가 있다.

이곳에는 수질 좋은 온천을 비롯해서 우리나라 찜질방과 비슷한 컨셉으로 어마어마한 규모의 휴식과 놀이 설비를 갖추고 있다.

#인터내셔널리조트호텔 은 도쿄의 관문인 나리타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공항이 가까워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5성급 호텔로 숲으로 둘러쌓인 쾌적함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유락조라는 온천테마파크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온천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교골프장  #이글레이크CC 가 자리 잡고 있는 일본의 지바현에는 155 여곳의 골프장이 있어서, 일본내에서 3 번째로 골프장이 많은 현이기도하다 . 한국의 골퍼들이즐겨 찾는 골프 코스들로는 이곳외에도 #스카이웨이, #히가시CC, #레인보우힐스CC 등이 있다.  숙소인 인터내셔널 리조트에서 30분 이내 거리에 18개의 중상급 골프코스가 포진해 있다.

 

[도쿄골프] 나리타 유락조 온천 3색 품격 골프여행  일정표

 

 

 동경 나리타 인터내셔널 리조트 & 유락조 온천 골프여행

■ 동경나리타골프 상/품/개/요

동경의 관문 나리타 공항에서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온천호텔과 골프장을 이용하는 프리미엄 일본골프여행

 동경나리타골프 특징 & 장점

1. 골프와 온천휴양에 시내 자유관광까지 1석 3조 #일본골프여행!

2. 최고의 동선. 호텔과 골프장 모두 20~30분 이내 거리에 위치

3. 5성급 리조트 호텔과 #유락조온천 이용, 노천탕 이자카야까지

4. 호텔-나리타 시내 왕복 무료 호텔셔틀 버스이용 시내 자유관광 가능

5. #인터내셔널리조트 에서 30분 거리 이내에 20여개의 골프장 위치,

6. 대도시 도쿄를 배후로한 상급 골프장 언제든지 예약 가능!!

7. 일본의 관문 나리타 공항을 이용, 인천/부산/대구 출발 많은 항공편 운항가능.

8. 천혜의 기후조건! 해양성 기후로 태풍이 없고, 겨울에는 영하로 떨어지거나 눈이 내리지 않아 사계절 골프여행의 최적지!

 

 

 

■ 카카오채널톡 상담

http://pf.kakao.com/_qEgYE/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