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슈 미야자키

[미야자키골프] 규슈 미야자키 골프투어-고바야시 CC

[미야자키골프] 규슈 미야자키 골프 -고바야시 CC / 동계골프투어 안내


★ 미야자키 고바야시 CC ★
✦ 규 모 : 18 HOLE // PAR 72 // 6,633yard
✦ 부대시설 : 레스토랑, 클럽하우스, 간노코 온천, 대욕장, 트래킹 코스(15분)
사계절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미야자키의 이코마 고원 줄기에 조성된 해발 600미터의 골프장인 고바야시 c.c는 미야자키의 웅대한 산들과, 하늘을 향해 높이 솟은 아름드리의 삼나무와 편백나무에 둘러쌓여 있어, 사계절을 오감으로 직접 느끼면서, 경관과 전략을 즐길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를 살려 만든 로하스 코스입니다.






★ 미야자키 고바야시 통나무 코티지 숙박★


숙소는 통나무로 지은 2인용 팬션 18동이 위치해 있어, 운치가 좋고, 골프장 10분 거리에 간노코 온천이 있고, 15분 거리에 트래킹 코스가 있으며,고바야시 시내까지 약 15분 거리로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18홀 전장은 6,633야드로, 이 곳의 모든 홀은 제주도에서 간혹 삼나무 숲이 페어웨이를 따라 숲의 바다를 이루고 있다고 자랑하는 시그니처 홀과 유사할 정도로 경관이 황홀하며, 그라운드에 서면 페어웨이와 그린을 모두 삼나무, 편백나무 숲이 감싸고 있으며, 몇몇 홀은 아예 티잉 그라운드에서부터 삼나무, 편백나무가 도열해 있습니다.

삼나무 편백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골프장은 아시아에서는 고바야시 c.c가 유일한데,삼나무와 편백나무는 피톤치드가 다른 나무들의 4-5배가 배출되며, 이런 숲속의 통나무 팬션에서의 휴식은 정신과 육체 건강을 증진시킬 것입니다.















■ 금요일 출발 (금~일/ 2박3일/ 45홀) 금액  : 1,190,000원~ 


■ 수요일 출발 (수~토/ 3박4일/ 63홀)  금액  : 1,000,000원~ 


■ 토요일 출발 (토~수/ 4박5일/ 54홀)  금액  : 1,040,000원~ 



■ 일요일 출발 (일~금/ 5박6일/ 72홀)  금액  : 1,290,000원~ 


( 위 요금은 블럭항공좌석 소진시 항공요금이 변경되고 상품금액도 변경될 수 있으니 꼭 담당자에게  확인해 주세요) 



♣  골프 코스 전경 


  스타팅 포인트 - 오른쪽은 인코스( 9홀), 왼쪽은 아웃코스(9홀)와 15타석을 갖춘 연습장이 있습니다.  




 전장 6.633야드의 18홀 코스로 아주 길지는 않지만, 420야드가 넘는 파4홀이 있고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원활한 진행을 위해 OB가 날 경우 특설티에서 티업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물론 4타째 ㅠㅠ



 해발 500미터가 넘는 고원지대로 잔디 생육이 그리 빠르지 않아, 4월이 되어야 완전한 초록의 세계를 볼 수 있겠지만

마른 잔디층이 두터워서 공이 떠있는 느낌이 들어 샷하기엔 무난했습니다.  





 수만 그루의 삼나무와 아름드리 노송이 수려한 풍광을 자아내고, 청정한 공기를 뿜어내는 산소탱크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전동카터  



 

 


  전동카터는 우리나라와 같은 5인승 카터인데 

      카터도로를 따라 자동으로 운행하는데, 

  

   리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해 셀프플레이시 

      샷후에 카터를 몰고 오기위해 되돌아 가는 불편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비상상황이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한 무전기

      한국인 스텝이 바로 받도록 준비한 세심한 배려가 

      인상적입니다 .

        

     


  


▶미니 그늘집(?) - 자판기의 천국답게 곳곳에 설치된 음료와 맥주 자판기로 간단한 음료와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벙커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페어웨이중에도 제법 많은 벙커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관리상태도 훌륭한 편.





♣  클럽하우스내 라커 


♣  레스토랑 


▶클럽하우스 2층에 있는 식당 - 조/중/석식 모두 이곳에서 드시게 되는데 아침,저녁은 뷔페식, 중식은 세트메뉴로 선택주문~

   

늦은 기상으로 아침을 걸르고, 외부 석식 때문에 푸짐한 뷔페식 사진을 찍지 못해 중식 세트메뉴판 촬영으로 대신합니다^^



▶ 돈까스와 일본식 정식, 우동과 라면 등 대부분 1,000엔정도로 저렴한 편이나 김치 한접시도 별도주문(400엔)해야합니다.

아사히 생맥주와 가고시마 고구마 소주도 일품인데 식사요금에 비하면 조금 비싼 느낌.  그렇다고 준비해간 술을 꺼내는 건 큰 실례인만 큼 절대 금지!!



♣  숙박시설 - 코티지 

 울창한 삼나무 숲속에 18개동의 코티지가 준비되어 있고 한 동당 4명 투숙이 가능한 통나무집입니다.    




 코티지 외관은 동일하지만, 내부는 침대형과 화실(다다미)형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침대형 방에는 작은 거실에 준비된 응접테이블도 의자형이고, 다다미방에는 앉은뱅이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딩후에 둘러 앉아 맥주한잔 기울이기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실내외를 모두 통나무로 마감해서 말 그대로 코티지 -통나무집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모든 방마다 설치되어 있는 와이파이용 Acess Point - 방별로 AP가 설치되어 있어서 공유형 보다 속도가 많이 빠른편! 




♣ 여름 최고의 성수기에  본 고바야시 골프클럽

 2월말 3월 초순에 둘러본 고바야시 골프클럽의 모습만 보고 이곳을 함부로(?) 재단할까 걱정이 되어 홈페이지에서  여름철 진면목의 사진을 옮겨왔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사계절 전천후 라운딩이 가능한 이곳의 참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  미야자키 시내 풍경 


▶미야자키 공항앞에 세워진 조형물 - 이 곳이 골프의 도시임을 실감케 합니다. 





▶ 미야자키현에는 과거 70여개의 골프장이 있었고, 지금도 40여개의 골프장이 운영중인 골프의 도시랍니다.




▶미야자키 시내의 골프전문 샾 - Golf 5  



 골프파이브라는 대형 골프샾 여러곳이 성업중인데 다양한 용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골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  항공편 (미야자키, 가고시마, 구마모토)  

 고바야시골프클럽으로 오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1. 미야자키공항( 이동거리 60분) : 아시아나항공- 수,금,일요일 출발(주3회 운항)


2. 가고시마공항 (이동거리 40분) : 대한항공-수,금,일요일 출발(주3회 운항)


3. 구마모토공항 ( 이동거리 90분): 아시아나항공-월,목,토요일 출발(주3회 운항)


 


 

▷ 골프투어 견적의뢰 (클릭) 

http://goo.gl/JoESS6


      


www.okgolftour.co.kr 



▶ 오케이골프투어 밴드 

http://band.us/@okgolftour

( 다양한 골프장과 해외골프여행 정보가 있습니다. 긴급모객, 땡처리상품까지) 



#고바야시골프장,#미야자키골프,#일본겨울골프,#고바야시골프장,#규슈골프여행,#큐슈골프여행,#규슈미야자키골프여행,